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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년 경력 CS 전문가의 고객 응대 매뉴얼 작성 가이드
다음 단계에 따라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체계적인 고객 응대 매뉴얼을 만들수 있습니다.
첨부혹은 준비 자료
[ 현재 고객 문의글 데이터 첨부]
프롬프트 ( 순서대로 입력 )
아래 내용을 확인해서 정리해줄래 1. 수집할 내용 - 모든 고객 문의/불만 유형 - 단계별 응대 프로세스 - 자주 발생하는 이슈 - 위기 상황 사례 - 성공적인 해결 사례 - 실패/민원 사례 - 업계 표준 응대법 |
다음 기준으로 범주화 해줄래 - 문의 유형별 * 일반문의 * 불만접수 * 환불/교환 * 클레임 - 긴급도별 * 일반대응 * 신속대응 * 즉시대응 - 난이도별 * 기본응대 * 중급응대 * 상급응대 |
아래 내용대로 구조화 해줄래 - 상황별 대응 플로우 작성 - 보상/해결 범위 - 부서간 협업체계 - 고객 감정 단계별 대응법 |
아래 내용별 세부사항을 작성해줄래 - 상황별 표준 스크립트 - 금지어/추천 단어 - 감정조절 화법 - 설득/협상기법 - 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법 |
아래 방식대로 작성해줄래 - 신입 교육용 요약본 - 상황별 쿽 가이드 - 트러블슈팅 가이드 |
이 내용 순으로 프롬프트를 참고하여 고객 응대 매뉴얼을 완성해보세요.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, 효율적인 CS 운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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